'연기꾼들의 전쟁' 특집
시즌 1, 에피소드 868: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장규리가 출연해 '연기꾼들의 전쟁' 특집 토크를 선보인다. 시청자들 깜짝 놀라게 한 네 출연진의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