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카코와 술 연어 소금구이
시즌 1, 에피소드 1: 오늘 밤 메뉴는 바삭바삭 고소한 껍질에 기름기가 오른 연어 소금구이와 차가운 사케. 이 환상의 조합에 와카코는 '푸슈-' 하고 행복한 감탄사를 내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