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파일 염력
시즌 5, 에피소드 8: 염력을 부리는 모델이 교도소 병동에서 탈주하는 사건이 벌어지고, 그는 자신을 궁지로 내몰았던 멀더에게 복수를 예고하는 전화를 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