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메시의 광팬들 사이에서 마이애미와 LA 갤럭시는 시즌 초반 테스트를 준비한다. 리키 푸츠는 슈퍼스타로서 받는 기대감과 부담감에 대해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