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를 이끄는 선수들과 인물들의 특별한 순간을 경기장 안팎에서 만난다. 짜릿한 순간들과 매혹적인 이야기들이 2024년을 잊을 수 없는 시즌으로 만들고 미래의 가능성을 보여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