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과 악당 더 프랙티스
시즌 7, 에피소드 20: 데이트 강간 사건은 로펌에게 큰 골칫거리로 다가온다. 유진이 용의자를 변호하지만, 제이미가 검찰 측 증인이 되어 진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