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엄마와 아빠
시즌 6, 에피소드 1: 줄스는 로리의 임신 기간 동안 와인을 안 마시겠다고 선언한다. 그레이스는 트래비스에게 아기 돼지로 아빠 연습을 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