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
시즌 3, 에피소드 8: 찰리와 헐리는 데스몬드에게 술을 먹여 그의 능력의 비밀을 알아내려 한다. 회상 속에서 해치의 폭발 이후 데스몬드에게 벌어진 일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