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몽
시즌 2, 에피소드 17: 동생 칼리스타가 위험에 처하는 꿈을 꾸게 된 줄리엔은 로빈에게 동생을 찾아달라고 의뢰한다. 그러나 이때, 칼리스타의 아파트에서 총격전이 벌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