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라이저
맥콜은 그만두는 것을 고려하나 마커스 단테 형사를 새로운 고객으로 받아들이고, 그는 추적할 수 없는 은행 강도단을 찾기 위해 그녀의 도움이 필요하다.
한 익명의 스토커가 8시간 안에 한 뉴욕 여성을 죽이겠다고 예고를 하고, 맥콜은 온라인 범죄 애호가 그룹에게 고용되어 스토커를 찾아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