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라이저 팔로워
시즌 2, 에피소드 5: 한 익명의 스토커가 8시간 안에 한 뉴욕 여성을 죽이겠다고 예고를 하고, 맥콜은 온라인 범죄 애호가 그룹에게 고용되어 스토커를 찾아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