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기서 아무도 안 죽어
시즌 1, 에피소드 1: 조폭들을 진료하는 태현은 한신 병원에서 레지던트 의사로 일하게 되고, 이 과장이 응급 환자 때문에 그를 급히 호출한다. 도준은 혼수상태에 빠져 계속 꿈을 꾸는 여진을 지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