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봉십삼재: 먼지 쌓인 13년 옷장 속 여자아이
시즌 1, 에피소드 6: 1997년, 또 새로운 피해자가 발견되고 웨이정룽은 피해자 손에 묻은 페인트로 공장 직원임을 알아낸다. 2010년, 루싱즈는 회사 대표가 된 야오러를 만나 수상한 사람이 없는지 묻고, 왕난난이 SNS에서 만난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아낸다. 용의자를 찾던 웨이정룽과 루싱즈는 또 익숙한 얼굴을 만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