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댄스소녀 오 브라더
시즌 3, 에피소드 7: 씨씨는 로키와 함께 패스트푸드점에서 일하게 되지만, 엄격한 매니저 로건과 다툰 뒤 해고당하고 만다. 조지아는 생일을 맞은 제레미를 위해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제레미는 식사에 아들을 데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