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어머니, 어디 계십니까
시즌 6, 에피소드 8: 리넷이 자신과 비슷하단 걸 알게 된 드레는 빠르게 리넷과 가까워진다. 한편, 안드레가 보우에게 가상 현실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