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완벽한 아내
시즌 7, 에피소드 6: 비슷한 외모의 여성들이 도시 곳곳에서 잇따라 숨진 채 발견되자 연쇄 살인범을 추적하기 위해 FBI 팀원들이 투입된다. 한편 매기는 엘라의 보호자 역할과 FBI 요원으로서의 임무 사이에서 균형을 잡으려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