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이상형
시즌 20, 에피소드 11: 한 젊은 여성이 유명한 성형외과 의사와 여자친구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하고, 벤슨과 팀은 그 여성이 공격을 받았는지, 아니면 이들의 게임과 같은 관계가 잘못되었는지를 판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