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우루크를 통치하는 현왕 길가메시를 알현한 후지마루 일행. 후지마루는 길가메시에게 메소포타미아를 공황에 빠트리려는 '삼여신동맹'을 물리치는 것을 대가로 이 특이점을 발생시킨 성배를 넘겨받고 싶다고 제안한다. 하지만 칼데아의 힘은 빌리지 않겠다고 단호하게 거절하는 길가메시. 일촉즉발의 상황도 잠깐, 일행의 앞에 갑자기 우루크의 도시신 이슈타르가 난입하여, 전투가 벌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