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 왕녀와 천재 영애의 마법 혁명 왕녀와 영애의 마법 혁명
시즌 1, 에피소드 1: 전생의 기억을 가진 왕녀, 아니스피아는 마법으로 하늘을 나는 꿈을 이루기 위해 밤낮으로 수상한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 어느 날 밤, 아니스는 직접 만든 마녀 빗자루의 시험 비행을 하다 귀족 학원의 야회 장소에 난입하게 된다. 그곳에서는 천재 공작 영애인 유필리아가 왕자 아르가르드로부터 혼약을 파기당하고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