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
시즌 2, 에피소드 5: 이번 과제는 주택의 외부와 조경에 관련된 것이다. 각 팀들은 얼마 남지 않은 예산으로 외관을 꾸며야 하는데 리노베이션 전문가 카마인과 마이크가 심사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