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도하열증
시즌 1, 에피소드 3: 앨리의 새로운 성적 흥미를 받아주려던 데이브는 자아 어두운 곳에 깊이 내재되어있던 불안감과 마주하게 된다. 데이브는 앨리를 만족시켜주기 위해 친구들에게 조언을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