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자의 집 더 프랙티스
시즌 5, 에피소드 19: 린제이는 불법체류자인 자신의 의뢰인을 구속한 리처드 베이 검사를 추궁한다. 한편, 유진은 또다시 무능한 변호사 할랜드와 엮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