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
시즌 1, 에피소드 6: 안나는 주세피나와 서로 대립하고, 마리아는 홀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데니세는 엄마 때문에 다시 돌아온다. 데니세, 주세피나, 마리아의 운명의 행방이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