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최강의 연금술사? 용마 나타나다
시즌 1, 에피소드 6: 마리아는 마차를 만들고 있던 타쿠미에게 용마의 존재에 대해 알려준다. 타쿠미는 용마를 테임할 계획으로 죽음의 숲을 향해 길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