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쌍둥이
시즌 1, 에피소드 1: 쌍둥이 자매 리브와 메디는 리브가 지난 4년 동안 할리우드에서 인기 있는 뮤지컬 티브이 쇼에 출연한 후 위스콘신으로 돌아왔을 때 마침내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