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입장이 되어 보면
시즌 2, 에피소드 1: 써니는 독서 장려를 위해 걷기 행사를 주최하고 토니에게는 빈곤층을 위해 스키니 바지를 기부할 것을 권한다. 그런데 채드는 독서를 반대하는 걷기 행사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