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0: 애셔가 게이브리얼의 집 앞에서 시체로 발견되었다. 코너와 미카엘라는 체포되었다. 게이브리얼도 수사망에서 예외가 되지 못한다. 복잡한 와중에, 애널리스는 흔적 없이 사라지고 연락도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