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난간에서 떨어질 뻔 한 은빈에게 손을 뻗어 구해낸 이수. 이수의 품으로 떨어진 은빈을 학생들이 목격하게 되고 순식간에 이수를 향한 발해고 학생들의 민심은 호의적으로 뒤바뀐다. 하지만 여전히 바탕은 이수를 바라보는 시선이 곱지만은 않다. 은빈은 자신을 구해준 이수에게 호감이 생기고 이수는 전혀 눈치채지 못한다. 나성 회장의 죽음 이후로 이수의 큰아버지인 나준은 발해고의 상속자가 누구인지를 캐고 다니지만 베일에 싸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