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이 아니라 인연이라니까...
시즌 1, 에피소드 5: 지웅을 우연히 만난 금란은 자신과 같은 날 같은 병원에서 태어난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듣는다. 한편, 금란은 친자 확인 검사를 의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