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 나라의 마일스 우주 무역상; 퀀텀 컵
시즌 1, 에피소드 27: 로봇 도둑을 잡고자 머크는 도둑을 잡기 위한 미끼가 된다; 새로 열린 퀀텀 컵에 참여한 아이들은 뜻밖의 어려움을 맞닥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