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만남
시즌 1, 에피소드 2: 표의 말대로 밤새 달려 흑비촌에 도착한 신은 허름한 움막 안에서 죽은 줄 알았던 표를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그 사람은 표와 똑같이 생긴 진나라의 왕, 영정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