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 운명의 세 갈래
시즌 2, 에피소드 1: 그레이스의 팀은 여전히 마지막 수사의 여파에 시달리고, 로이는 한 사업가가 아내를 잔인하게 살해했음을 증명하기 위해 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