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죄
시즌 4, 에피소드 7: 스테이블러는 끔찍한 살인 사건의 용의자를 찾기 위해 애를 쓴다. 하지만 사건의 실마리가 좀처럼 풀리지 않자, 스테이블러는 고민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