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라이프, 픽사 월-E : 분실물 찾아주기
시즌 1, 에피소드 3: 길에서 결혼반지를 잃어버린 여성을 돕고자 나선 선량한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깜짝 선물이 주어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