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써니 웨스트 코스트 스토리
시즌 1, 에피소드 2: 써니는 드라마 시리즈 '매켄지 폴스'의 스타 채드 딜런 쿠퍼를 만나고, 두 프로그램의 출연진들이 오래된 앙숙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