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고
시즌 1, 에피소드 5: 북아메리카 원주민들의 전설 속에서부터 등장하는 '식인 괴물' 웬디고의 존재를 검증한다. 미국 북부와 캐나다 지역에 거주한다는 웬디고의 목격담을 기반으로 서식지를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