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6년 미국 웨스트버지니아 포인트플레전트에서 처음으로 목격된, 2미터의 크기에 날개가 달린 '모스맨'의 정체를 검증하기 위해 연구원들이 나선다.
미국 뉴저지의 마스코트나 다름없는 '저지 데블'은 1735년에 처음 등장한 '전설 속의 괴물'이다. 무려 3세기 동안 목격담이 이어진 저지 데블의 실체를 검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