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청련 위기의 하연신
시즌 1, 에피소드 6: 남아는 세자에게 하연신이 밀실에서 모아둔 증거에 대해 알리고, 세자는 하연신을 없앨 계획을 세운다. 안왕은 하연신, 세자, 낙청련에게 선왕비에게 제사를 올리라고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