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 수사의 흔적
시즌 14, 에피소드 17: 캐시디는 갠젤을 잡아내려 증언을 준비한다. 한편, 한 여성이 4년 전 위장 수사 중이던 캐시디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