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결투
시즌 1, 에피소드 9: 잰더는 총을 들고 위협하고, 린의 언니는 총에 맞고 쓰러지고 만다. 그 후, 벤은 도나의 혈액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며, 그녀를 살리기 위해 연락을 취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