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선
시즌 1, 에피소드 4: 로베르토 달라라스의 기록에서 빠진 페이지를 찾으러 에릭과 파블로 놀이공원에 가려 한다. 에릭은 혼자 켜지는 빛의 비밀을 알아낼 발명품을 만들고 그걸 본 우마는 신기한 체험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