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리의 세상 유산을 만나다
시즌 2, 에피소드 30: 중학교 졸업을 앞둔 라일리, 마야, 루카스, 파클은 존 퀸시 애덤스 중학교에 어떤 유산을 남기고 갈지 생각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