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생존자
시즌 1, 에피소드 2: 백풍석의 해독을 도와준 흑풍식은 열풍 장군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그녀에게 감추고, 그들은 한가를 습격했다는 누명을 벗기 위해서 힘을 합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