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부탁해! 토츠 유치원 방문/토끼 대소동
시즌 1, 에피소드 4: 핍과 프레디가 아픈 케이시 대신 아기 놀이방에서 아기들을 돌본다; 아기 토끼들이 든 바구니가 섞이는 바람에 핍과 프레디는 장 피에르와 함께 배달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