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신경쓰이는 사람
시즌 1, 에피소드 5: 태경은 친해진 줄 알았으나 또다시 자신을 피하는 신우가 어렵기만 하다. 신우는 다온과 가까워 보이는 태경이 신경 쓰여 결국 실수하고, 참지 못한 태경은 신우에게 화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