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으로 죽다
시즌 5, 에피소드 21: 베켓은 목숨을 협박 받고 있는 매력적인 부호를 보호하는 임무를 맡고, 그녀는 캐슬과의 관계를 돌아본다. 질투에 사로잡힌 캐슬은 가능한 한 빨리 사건을 해결하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