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의사 맥스터핀스: 벨라와 병원 문 열었어요! 응급 상황의 벨라
시즌 1, 에피소드 6: 스퀴커즈의 몸이 찢어져 소리가 나지 않게 되자 닥과 벨라는 응급 시술을 위해 서둘러 스퀴커즈를 진료소로 옮긴다. 벨라는 환자의 안전과 안정을 유지시키고 '안정 유지' 배지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