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X형사 이건 살인사건입니다
시즌 1, 에피소드 5: 화가 살인사건의 유력용의자를 홀로 찾아가는 이수. 실랑이 끝에 체포에 성공한다. 그러나 범인을 잡았다고 생각했던 것도 잠시, 그에게서 예기치 못한 사실을 전해듣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