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시체가 나온 폐건물에서 은호(안지호)의 교복 단추를 발견한 영진(김서형)과 선우(류덕환). 은호의 몸에 남았던 폭력의 단서를 찾은 영진은 은호가 어떻게 호텔까지 가서 추락했는지 쫓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