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을 통과하는 자
시즌 2, 에피소드 9: 쉴드는 고대 도시를 발견하지만 비밀을 밝히려면 큰 희생이 필요하다. 메이와 스카이는 레이나를 화이트홀보다 먼저 데려가기로 결심한다.